Home Login Join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Q&A
기업이 경영성과를 내기 위한 가장 중요한 업무는?
 
작성일 : 09-03-08 16:05
광고 vs PR
 글쓴이 : 운영자
조회 : 6,237  

The Fall of Advertising and The Rise of PR



1. 광고는 바람이고, PR은 해다.

2. 광고는 폭발적인 전략, PR은 완만한 전략이다.

3. 광고는 시각적이고, PR은 언어적이다.

4. 광고의 대상은 만인(불특정 다수), PR 대상은 특정인이다.

5. 광고는 자기 주도형, PR은 타인 주도형이다.

6. 강고는 단명하고, PR은 영원히 산다.

7. 광고는 고비용이고, PR은 저비용이다.

8. 광고는 재미있고, PR은 진지하며 설득력이 있다.

9. 광고는 비창조적이고, PR은 창조적이다.

10. 광고는 믿기 어렵고, PR은 믿을 만하다.


출처: 마케팅반란 by 알 리스,로라 리스


 
   
 

| 회사소개 | 인트라넷 | 나비뉴스 | 채용&헤드헌팅 | 제휴문의 | 찾아오시는길 |
Copyright (c) 나비미디어 All Right Reserved.
회사명 : (주)멘토포유 나비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04-81-89722 팩스 : 02-2208-0611
통신판매업번호 : 제2008-서울중랑-0504호 전화 : 02-2208-0116
주소 :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 101 이지펠리스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