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BOARD
NABI News
PR&AD스터디
전문가칼럼
협력사광고
제휴문의
기업이 경영성과를 내기 위한 가장 중요한 업무는?
게시물 6건
"뉴스, 개가 사람을 물면 기사가 된다"
신문 뉴스와 잡지 뉴스   (1) 뉴스란 무엇인가 "개가 사람을 물면 뉴스가 안되지만, 사람이 개를 물면 뉴스가 된다" 19세기 말의 저명한 언론인이었던 Charles A. Dana가 한 말이다. 이 말은 비정상적인 사건이 사람의 관심을 끌고 뉴스로 가치가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즉 Dana는…
2011-04-20
기업 위기관리 방치시 "한방에 훅간다."
‘호텔 신라 한복 출입금지 논란’과 ‘농협 전산망테러’ 축소하려다 화 키워...   언제, 어디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한치 앞도 예측하기 어려운 현실 속에서 '부정 이슈'를 완벽하게 차단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개인의 입장에서든.. 기업의 입장에서든.. 갑작스럽게 크고 작은 '위…
2011-04-20
지식인 마케팅 왜 필요한가
  지식인 마케팅이란 용어는 실제 공식적으로 사용되는 용어는 아닙니다. 다만 지식인을 마케팅적으로 활용한다는 의미에서 사용하고자 합니다. 지식인 마케팅은 네이버가 2002년 10월에 처음 선보인 지식공유 커뮤니티입니다. 네이버는 지식인으로 우리나라 최대의 검색 포털사이트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현재까…
2011-04-19
  
당신회사에 섹시한 마케팅 컨셉이 있습니까?
    많은 회사들이 마케팅 활동을 치열하게 하고 있다. 하지만 마케팅 컨설팅을 할 때마다 번번히 느끼지만 회사 마케팅관계자나 대표들에게 “당신 회사에 마케팅 컨셉은 무엇입니까?” 하고 물으면 돌아오는 대답은 90%가 장황한 설명(#$%^*%)으로 끝을 맺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런 회사의 문…
2011-02-23
나비디디어 이희선 대표, 홍보(PR) 10계명
홍보전문가 이희선의 홍보(PR) 10계명     소셜네트워크 열풍에 힘입어 바야흐로 홍보의 전성시대다. 예전에는 기업과 정부, 지자체, 정치인, 연예인들의 홍보가 전면에 나섰다면 최근엔 개인이 정보의 수요자 겸 공급자까지 홍보의 중심이 되어 네크워크 형성이 폭발적이다. 홍보대행사 나비미디어…
2008-06-25
PR과 광고/마케팅과의 공통점 및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PR과 광고 마케팅의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구요^^   우선 마케팅의 개념부터 아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시 하는 것은 교환이라는 개념입니다. 교환이란 기업은 소비자가 필요하는 것을 주고 소비자는 금액을 지불하는 것이지요. 서비스가 마케팅에 포함되는 이유도 그 …
2008-06-25
| 회사소개 | 인트라넷 | 나비뉴스 | 채용&헤드헌팅 | 제휴문의 | 찾아오시는길 |
Copyright (c) 나비미디어 All Right Reserved.
회사명 : (주)멘토포유 나비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 204-81-89722 팩스 : 02-2208-0611
통신판매업번호 : 제2008-서울중랑-0504호 전화 : 02-2208-0116
주소 :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 101 이지펠리스 4층